본문 바로가기

재밌는 이야기

태풍 19 호 하기비스 관동 상륙에 태풍 아이다에 필적하는 재해 경계

반응형

 

 크고 매우 강한 세력의 태풍 19 호 (하기비스)는 11 일 (금) 9시 현재 오가사와라 · 치치의 서쪽 해상을 시속 25km로 북북서로 이동합니다.  ▼ 태풍 19 호 10 월 11 일 (금) 9시  존재 지역 치치의 서쪽 약 410km  크기 계급 대형  힘 계급 매우 강한  이동 북북서 25 km / h  중심 기압 925 hPa  최대 풍속 50 m / s (중심 부근 )  최대 순간 풍속 70 m /s 태풍 19 호 ( 하기비스 )는 11 일 (금) 9시 현재 오가사와라 · 치치의 서쪽 해상을 시속 25km로 북북서로 이동합니다.

태풍 19 호 예상 진로 (동일본 확대도)

시즈오카 현에서 관동 지방에 상륙 하나

 이후 세력을 너무 떨어 뜨리지 않고 일본 열도에 접근하고 예보 엔의 중심을 통과하는 내일 12 일 (토) 밤에는 시즈오카 현이나 도쿄 도심을 포함한 간토 지방에 상당히 접근 또는 상륙 할 전망입니다.

 전회, 관동 지방에 상륙 한 태풍 15 호와 비슷한 과정이지만, 대형 인만큼 영향은 광범위합니다. 폭풍과 폭우, 해일, 해일, 모든 경계가 필요 폭풍이 몰아 치고있는 동안은 밖으로 나가는 것은 매우 위험합니다.태풍 15 호 와 비슷한 과정이지만, 대형 인만큼 영향은 광범위합니다. 폭풍과 폭우, 해일, 해일, 모든 경계가 필요 폭풍이 몰아 치고있는 동안은 밖으로 나가는 것은 매우 위험합니다.

국지적으로는 60m / s의 폭풍 피해가 광범위한 우려

 도쿄 도심 등 관동 지방에서는 해가 진 후 어두운 시간대가 태풍의 최 접근에서 맹렬한 비와 바람에 의해 공격 될 전망입니다.

 현재 폭풍 경계 영역의 넓이는 관동 지방을 푹 덮을 정도로 폭풍이 휘몰아 치는 영역이 넓고, 피해 규모는 지난 치바현를 강타한 태풍 15 호에 필적하거나 그 이상이 될 수 있습니다 .

 집의 지붕이 날아가 철탑이나 전주가なぎ倒さ되고 대규모 정전이 발생할 우려도 영향이 장기화하는 등 막대한 피해를 초래할 수있는 태풍입니다.

 날아 쉬운 것은 실내에 정리하는 것은 물론 유리창에 테이프를 붙이는 등의 보강, 손전등과 비축 배터리의 준비 등 정전 대비 대책도 실시합니다.

 

관동 산 따라 최대 500mm가 넘는 기록적인 호우

 기이 반도에서 관동 해안에 나중에 밤에는 태풍의 외부 발달 한 비구름이 소요 시작하고 세 연휴 첫날 인 내일 12 일 (토)에는 동해에서 관동 부근에 태풍 본체의 비구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젖은 남동 ~ 동풍이 들어가는 계속하여 관동의 서부를 중심으로 총 강우량이 매우 많아지고, 500mm를 넘는 곳이 있습니다. 도쿄 도심과 치바현에서도 총 강우량이 200mm를 넘는 폭우가 될 우려가 있고, 하천 범람이나 증수 도로 침수, 토사 재해의 발생에주의가 필요합니다.

 취침시에는 산과 절벽 근처 또는 창문에서 떨어진 장소 2 층 등보다 상층에서 휴식이되는 등의 대책이나 내일 12 일 (토)은 어두워지기 전에 서둘러 대피하는 등 유의하십시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