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면 도움되는 상식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해지하는 방법!!

반응형

안녕하세요

언젠가 한달 전 정도 쯤 와이프님께서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이란것을 가입하라고 하더라구요

 

저는 영문도 몰랐지만 와이프님의 아바타이기 때문에

일단 시키는 대로 합니다. ㅎㅎㅎ

그래서 가입을 했었습니다.

 

그런데!! 얼마전 문자로 네이버플러스 자동결제가 된다는 안내문자를 보고

앗! 이거 뭐지 하고 바로 해지절차를 밟습니다ㅎㅎ

뭐 다들 아시다싶이 가입은 쉽지만

해지와 탈퇴하는 방법은 언제나 쉽지만은 않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해지방법을 포스팅 해봅니다.

 


 

1.

천천히 따라만 하시면 되니 잘 보시고 따라해보세요

핸드폰의 네이버앱을 실행시킵니다

그럼 우측상단에 본인 사진이 보이는데 그것을 클릭!

 

 

 

2.

그럼 아래의 화면이 나오는데

다음으로 아래의 멤버십적립금액

확인 할 수 있는 것을 클릭하시고~

 

 

 

3.

그러면 아래와 같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화면이 나옵니다.

우측 상단에 톱니바퀴모양의 설정을 클릭해줍니다.

 

 

 

4.

그러면 네이버플러스멤버십 설정화면이 보입니다.

제일 상단의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관리가 보이시죠?

그걸 선택하셔서 들어가시면 제일 하단에

멤버십 해지하기 버튼이 있습니다.

 

5.

해지하기를 누리셨으면 끝입니다 ~

이렇게 네이버플러스멤버십 해지하기를 완료했습니다.

 

그리고 네이버이메일을 확인했더니

아래 사진과 같이 해지 안내메일이 와있더군요 ~

해지가 잘 된것같습니다^^

 


 

그런데 제가 좀더 알아보니 네이버에서 상품구매를

많이 하시는 분이라면 네이버플러스멤버십을 이용하는게

혜택이 더 많은것 같더군요.

 

그런데 저는 한달에 한두번 구매할까말까해서

굳이 멤버십까지는 필요없는것 같아 해지를 하였습니다.

 

네이버구매를 많이 사용하시는 분들은

멤버십을 유지하셔서 많은 혜택을 보시는것도 좋은 방법 같더군요

 

그럼 이만!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