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 이야기

원더쇼핑 리브똑똑 이벤트 참여하기!!

반응형

 

 

원더쇼핑 리브똑똑 이벤트
 
원더쇼핑X리브똑똑 투썸플레이스 아메리카노 쿠폰 받기!!..
 
설마설마 했는데 저도 쿠폰을 받았습니다
저는 원래 이런거 당첨이 잘 안되는데 이번엔 저도 받았습니다.
 
당첨인증 사진은
이 글 제일 하단에 있습니다.


 

 

원더쇼핑이라는 쇼핑몰이 KB국민은행과 콜라보로 이벤트를 진행하네요 
 
이벤트로 지급되는 상품은 투섬플레이스 아메리카노입니다.
 
아메리카노를 좋아하는 저에게는 엄청 매력적인 이벤트네요 
 
단 4시간만 하는 이벤트이고 시간별 선착순입니다.
 
모니터 앞에 대기하고 있다가 시간이 되면 클릭해서 들어가기!!!
 
광클릭 신공만이 상품을 지급받을 수 있는 길입니다.

 

 

 

 

 

 
 
우선 참여방법은
 
 
우선 원더쇼핑앱을 깔고
 
KB리브똑똑앱을 설치해서 계좌를 등록해야 합니다.
 
조금은 번거롭지만
 
국민은행이 주거래 은행인 저는 간편하게 가입이 되었습니다.
 
 

..

 

 

 

 

 

 

 

 

이벤트는  

단 4월 1일 10:00~14:00까지

4시간만 진행됩니다.

 

10분 단위로 선착순 400명!!!

 

그리고 정각에는 500명!!

선착순 지급을 하고 있으니

지금도 늦지 않았습니다.

 

ㄱㄱㄱ

ㄱㄱㄱ

 

 

 

 

 

 

 

 

 

이번 이벤트에서 저는 아메리카노를 받을 수 있을 것인가

근데,, 저는 이런 거에 당첨이 잘 안되더라고요.

그래도 도전정신만큼은 누구에게 뒤지지 않습니다 

그럼 저도 신청하러 달려갑니다.

 

 

- 아래는 관련기사 참고 글입니다 -

 

위메프 제공.

 

"원더 쇼핑이 KB국민은행 뱅킹앱 '리브 똑똑'과 손잡고

'투썸플레이스 아메리카노 0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10분 간격으로 캐시백 쿠폰을

선착순 지급하는 형태로 쿠폰을 다운로드한 고객은 원더쇼핑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투썸 아메리카노 모바일 상품권(4100원)을 구매하면 된다.

이후 리브똑똑 앱을 설치하고 KB국민은행 계좌를 등록하면

해당 계좌로 캐시백 된다."

 

 

이제 방법을 알았으니 아메리카노 받으러

고고고!!!

 

무브 무브!!

 

---------------------------------------------------------------------------

 

12:30분 선착순으로 지급받았습니다.

성공했습니다.

만세~~

ㅎㅎㅎㅎ

 

 

 

반응형